최초의 SBC 서밋 트빌리시, 성공 보고

최초의 SBC 서밋 트빌리시, 성공 보고

최초의 SBC 서밋 트빌리시, 성공 보고

Blog Article

지난주(10월 23~24일) 조지아주 쉐라톤 그랜드 메테치 궁전에는 1,000명 이상의 대표단이 모여 조지아와 동유럽, 중앙아시아, 발칸반도 등 주변 지역을 아우르는 컨퍼런스 및 전시회인 최초의 SBC 서밋 트빌리시(Tbilisi)를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조지아에 본사를 둔 저명한 i게이밍 및 스포츠 매니지먼트 회사인 SMH와 협력하여 주최되었으며, 2021년 키이우에서 열린 SBC 서밋 CIS 행사에서 SBC와 처음 협업했습니다.

SBC의 상무이사 앤드류 맥캐런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SBC 서밋 트빌리시는 SBC가 파트너인 SMH와 함께 이 지역에 재진입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였으며, 현지 시장은 우리가 달성하고자 하는 성과에 정말 반응했습니다. 뉴욕에서 가장 독점적인 장소 중 한 곳에서 열린 야간 네트워킹 파티는 다음 날 비즈니스 대화와 교육을 위한 완벽한 발판을 제공했습니다. 활기찬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스폰서와 연사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하루 종일 전시장은 참석자들이 최첨단 기술과 최신 서비스 및 제공업체를 완벽하게 접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이었습니다. 알레아, 아비아트릭스, 벳컨스트럭트, 베트라이브, 크리드룸즈, 크로코벳, 리더벳, EGT 디지털 및 아무스넷, 유럽벳, NLYC, 파심페이, 세탄타 스포츠, VBET 등 다양한 글로벌 및 지역 브랜드 라인업이 전시되었습니다.

교육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마케팅 다이제스트'와 '혁신'이라는 두 가지 트랙이 등장하는 종합적이고 심층적인 컨퍼런스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스트리트 스포츠의 진화, 인공 지능의 영향, 획기적인 결제 솔루션, 브랜드 개발에서 규제의 역할, 조지아, 동유럽, 아시아와 같은 지역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 등 다양한 주제를 중심으로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전직 프로 축구 선수이자 청소년 스포츠 단체인 AAA 재단의 설립자인 쇼타 아벨라제의 개회 기조연설이 담긴 이 의제는 40여 명의 지역 전문가들의 독특한 인사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컨퍼런스 기간 내내 추가 전문가들이 참여했으며, 조르기 이사카제(포브스 조지아 수석 편집장), 마이아 코피나제(유럽벳 CEO), 퀴리노 만치니(IMGL 사장), 니카 구두사우리(CCO, betlive.com ), 비코리야 자크레브스카야(우크라이나 도박위원회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위원장), 드미트리 스타로스텐코프(이븐벳 게이밍 CEO)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븐벳 게이밍의 CEO인 드미트리 스타로스텐코프는 "'기대와 현실'의 전형적인 사례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예상: 방문객이 적고 콘텐츠가 평범하지 않은 지역 정상회의. 리얼리티: 매우 적극적이고 대표적인 청중, 뛰어난 주제, 연사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입지와 야심찬 목표를 가진 행사입니다. 또한 환상적인 백인 환대, 따뜻한 분위기, 의미 있는 오픈 네트워킹을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부인할 수 없이 글로벌 성공을 위한 강력한 경쟁자입니다."For More Details:카지노사이트 모음

Report this page